Programing

화기장이란 무엇인가.분석웹 앱의 기본 로깅된 이벤트?

c10106 2022. 4. 1. 20:24
반응형

화기장이란 무엇인가.분석웹 앱의 기본 로깅된 이벤트?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소방서에서 몇몇 사건들을 자동으로 기록하도록 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https://support.google.com/firebase/answer/6317485?hl=en

나는 웹 앱이 있어, 이건 모바일 앱이 아니야.자동으로 수집되는 이벤트의 99%가 모바일 앱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이미 혼란스럽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나는 모든 것을 기록하기를 원한다.page_view그리고 내 웹 앱은 싱글 페이지 앱인데, 내 클라이언트 코드의 URL 변경 때마다 이 이벤트를 기록해야 하니?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유일한 일은:

useEffect(() => {
  props.firebase.analytics();
},[props.firebase]);

이 코드는 내 웹 앱에서 사용자 방문당 한 번만 실행된다.App.js일등 항해

그리고 이상한 것은 내가 점점 더 힘들어 지고 있다는 것이다.page_viewGoogle Analytics Console의 이벤트: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각 구성 요소/페이지에 이름을 전달하는 방법그리고 구글 분석에서 깔때기를 만들어라.

"내 기사 페이지에서 가져와 대시보드로 이동하는 사용자 수"

나는 한 흐름에서 세 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다.

랜딩 컴포넌트

useEffect(() => {
  analytics.logEvent('landing_page_view');
});

로그인 구성 요소

useEffect(() => {
  analytics.logEvent('login_page_view');
});

대시보드 구성 요소

useEffect(() => {
  analytics.logEvent('dashboard_page_view');
});

그리고 이렇게 생긴 깔때기를 만들어라.(내 자료가 좀 엉망이긴 하지만 요점은 알겠지)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참조URL: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908985/what-are-firebase-analytics-default-logged-events-for-a-web-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