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Vue에서 라우터 보기 구성 요소 다시 렌더링

c10106 2022. 4. 4. 20:38
반응형

Vue에서 라우터 보기 구성 요소 다시 렌더링

Vue에서 구성 요소를 다시 렌더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성 요소를 업데이트하는 것이다.key하지만 만약 내가 A를 다시 렌더링하고 싶다면?<router-view>이 설정의 구성 요소

<router-view :key="this.$route.params.slug"></router-view>

라우팅이 사용하도록 설정됨/item/:slug

만약 내가 그것을 바꾼다면key전부 다 강제로 재탕하다<router-link>내부에 있는 요소<router-view>구성 요소 작동을 중지하십시오.나는 포장에 키를 세팅해 보았다.<keep-alive>요소와 업데이트, 그러나 그것이 다시<router-view>.

좋은 생각 있어?

편집: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음this.$route.params.slug, 로 변경될 때$route.params.slug모든 것이 정상 궤도에 올랐다.

참조URL: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6665385/re-render-router-view-component-in-vu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