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GitHub에서 받은 프로젝트를 npm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Syntax 오류: 오류: ESLint 구성을 찾을 수 없음"

c10106 2022. 5. 22. 11:15
반응형

GitHub에서 받은 프로젝트를 npm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Syntax 오류: 오류: ESLint 구성을 찾을 수 없음"

나는 나에게 보내진 Vue.js 프로젝트를 GitHub에서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려고 시도했지만, 시도하자마자npm run serve,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를 얻었다.

Syntax Error: Error: No ESLint configuration found in C:\Users\User\Desktop\movies-main\src.

이란npm install너무 앞서서내가 직접 몇 개의 Vue.js 프로젝트를 만들었는데 이런 오류가 한 번도 없어서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어.내가 내 기계에 의존하는 걸 놓치고 있는 건 아닐까?나는 ESLint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

프로젝트 폴더를 여십시오.그런 다음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npm install eslint -g -D

그런 다음 다음을 입력하여 완료하십시오.

eslint --init

나를 위해 그 문제를 해결해 줘.

또는 로컬로 설치된eslint

npm init @eslint/config

참조URL: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6215112/syntax-error-error-no-eslint-configuration-found-in-when-i-tried-to-npm-ru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