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

경동 나비엔 전기 보일러 에러코드 모음

c10106 2017. 11. 2. 10:39
반응형

경동 나비엔 전기 보일러 에러 코드 모음집입니다.


보통 가스 나 기름 보일러를 많이 사용하시지 않겠지 만 사정상 전기 보일러를 쓰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모아 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되시고, 가급적이면 서비스 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하시는게 제일 정확한 조치를 수 있습니다.


  • Q [Er02- 순 간식 전기] [저수위] 보일러에 물이 부족하여 경우입니다.
    A

    단수가했는지 확인하세요.
    보일러와 존재하는 냉수 배관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동절기에는 온수 수도꼭지를 열어 물이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물이 한방울도 나오지 사용하는 경우 / 온수 배관이 냉된 경우로 배관을 녹여 주 안내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동절기 해빙 안내 포스트로 링크)
    해결되지 않습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3- 순 간식 전기] [SCR 단선] 전력 공급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에 전력 공급이 확인하세요.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내해 드린 사항대로 조치를 지급 해결이 안 정비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4- 순 간식 전기] [SCR 단락] 전력 공급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에 전력 공급이 확인하세요.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내해 드린 사항대로 조치를 지급 해결이 안 정비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5- 순 간식 전기] [난방 온도 센서 불량]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6- 순 간식 전기] [온수 온도 센서 불량]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7- 순 간식 전기] [온수 온도 센서 단선]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8- 순 간식 전기] [온수 온도 센서 단락]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1- 순 간식 전기] [수위 이상] 보일러에 물 수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3- 순 간식 전기] [펌프] 내부 순환 펌프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4- 순 간식 전기] [난방 흐름 스위치 이상] 난방에 필요한 물 흐름을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6- 순 간식 전기] [바이메탈 과열] 보일러에 과열이 경우입니다.
    A

    각방 분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각방 분배기가 열려있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28- 순 간식 전기] [배관 누수] 보일러 나 배관에 누수를 감지 한 경우입니다.
    A

    보일러와 배관에서 누수가 확인하세요.
    배관에서 누수가 큽니다. 배관 전문 업체를 통해 조치를받을 수 있습니다.
    보일러에서 누수가 기술자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절기에는 온수 수도꼭지를 열어 물이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물이 한방울도 나오지 않는다면 냉수 / 온수 배관이 동결 된 경우로 배관 을 녹여 주셔야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동절기 해빙 안내 포스트로 링크 )
    동결이 아닌 상태에서 안내 사항대로 조치했으나 해결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38- 순 간식 전기] [펌프] 내부 순환 펌프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2- 심야 전기] [저수위] 보일러에 물이 부족하여 경우입니다.
    A

    보일러 근처에 팽창 탱크 (급수 탱크)에 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팽창 탱크 (급수 탱크)에 물이없는 경우 물을 직접 넣어 주시면 응급 조치가 가능합니다.
    안내해 드린 사항대로 조치 계획 해결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3- 심야 전기] [히터 전원 공급 감지 안됨] 거기에 전원 공급이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A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에 심야 전력 공급이 확인하세요.
    보일러 내부 누전 차단기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Q [Er04- 심야 전기] [상부 센서 단선]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5- 심야 전기] [상부 센서 단락]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6- 심야] [하부 온도 센서 단선]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 전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7- 심야] [하부 온도 센서 단락]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 전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8- 야 전기] [온도 센서 1 이상]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09- 야 전기] [온도 센서 2 이상]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0- 야 전기] [온도 센서 3 이상]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1- 야 전기] [온도 센서 4 이상]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3- 심야 전기] [바이메탈 과열] 보일러에 과열이 경우입니다.
    A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 나비엔 행복 나눔 콜센터 (1588-11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Er14- 심야 전기] [DIP S / W 설정 이상] 콘트롤러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A

    콘트롤러에 이상이 경우입니다.

출처)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

반응형